임직원 및 협력사에게 감사의 뜻 전하기 위해 매년 개최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9일 '2018 네트워크 컨벤션'을 개최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
(이슈타임 통신)류영아 기자=르노삼성자동차가 '2018 네트워크 컨벤션'을 개최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9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영업 분야 임직원 약 1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RSM 2018 네트워크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다.
네트워크 컨벤션은 르노삼성 영업본부 임직원 및 협력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매년 마련되고 있으며 전년도 르노삼성의 세일즈, 서비스, 금융 분야 우수 직원 및 우수 지점에 대한 시상도 진행된다.
이번 컨벤션은 'New Wave, New Challenge'라는 테마로 새로운 물결과 새로운 도전에 동참하자는 단결의 자리로 마련됐다.
르노삼성자동차 신문철 영업본부장은 이 자리에서 "앞으로 우리 스스로를 믿고 새로운 물결,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르노삼성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달부터 사양을 강화하고 가격인상을 최소화 해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SM6 2019년형을 판매 중이며 이를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보령시 제19회 대한건축사축구연합회장기 전국건축사 축구대회 보령에서 개최
프레스뉴스 / 25.10.17
문화
음성군, 제44회 설성문화제 개막...전통혼례와 고추장 떡볶이 나눔으로 ‘열기 가...
프레스뉴스 / 25.10.17
사회
정읍시, 25년 자매도시 우정 다지고…한·중·일 교류 무대서 비전 제시
프레스뉴스 / 2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