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타임 통신)백성진 기자=전해철 국회의원 전 비서관인 김태희가 지난 24일 안산시상록구선거관리위원회에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의회의원선거 '나'선거구(본오1·2동, 반월동) 예비후보자로 등록하며 출사표를 던졌다.
김 예비후보는 "국회 보좌진, 경기도당 총무국장 안산상록구갑 지역위원회에서의 정책능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본오동과 반월동의 새로운 변화를 이룩하겠다"며 출마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지난 2005년 8월 국회 보좌진으로 정치에 입문해 17대 국회 산업자원통상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18대 국회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 제19대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제20대 국회 정무위원회 업무를 담당했다.
또한 2010년에는 안산상록갑 지역위원회(전해철 지역위원장)에서 청년위원장으로 전해철 국회의원의 당선을 위해 지역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2012년 19대 국호에서는 안산(상록갑)의 주요사업과 예산 관련 업무를 담당했다.
특히 `안산상록갑 시도의원정책협의회`를 100회 이상 준비했고, 신안산선 연장선 유치·수인선 지상부지공원 조성 등 안산의 주요사업에 대해 정부 부처와 경기도 및 안산시와의 협의도 함께 해온 이력이 눈에 띈다.
`안산상록갑 시도의원정책협의회의 경우 우수한 정책활동이란 평가를 받았던 사항이다.
최근까지도 전해철 경기도지사의 경선후보자 선거캠프에서 업무를 담당했던 그는 이번 시의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의정활동 의지를 밝힌 것으로 보인다.
그의 시의원 출사표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성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