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시가 안산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지역상인과의 간담회를 가졌다.[사진=안산시] |
(이슈타임 통신)김담희 기자=안산시는 지난 2일 대부동 상인회 임원들과 안산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시 관계자와 대부동상인연합회·구봉도번영회 회장 및 임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간담회에서 상품권 발행 계획 및 사용·환전 절차 등 안내를 통해 안산사랑상품권에 대한 이해를 돕고 향후 가맹점 모집에 있어 상인회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간담회를 주관한 임흥선 안산시 기획경제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산사랑상품권은 지역자금이 지역상권으로 흘러들게 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안산사랑상품권제도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지역 상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정수영 대부동상인연합회 회장은 "상품권 제도는 분명히 우리 상인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는 사업으로 상품권 홍보 및 가맹점 모집 등에 있어 상인회 차원에서 적극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산사랑상품권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안산시가 발행하고 안산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오는 9월부터 발행·유통 될 계획이다. 이달 중순부터는 안산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점포) 모집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담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경기도, '광복 80주년' 숨은 유공·참여자 발굴 학술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경기도서관, 6일 음악·책 결합한 '사운드 오브 플래닛' 토크형 음...
프레스뉴스 / 25.12.02

정치일반
양천구, 2026년도 예산안 1조 103억 원...주민체감사업 중점투자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경기도교육청 '현장에서 교직원도 즉시 활용 가능!' 학교별 맞춤형 ...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에 반도체 1000조원 투자된다…용인은 대한민국...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