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봉사단 5기.(사진=하림) |
(이슈타임 통신)오지민 기자=주식회사 하림의 소비자 가족봉사단 '피오봉사단’이 지난 23일 경북 상주 경천섬에서 2018년 들어 두 번째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5일 전했다.
이날 초등학교 이상 자녀를 동반한 소비자 가족과 임직원으로 구성된 피오봉사단 5기는 국립 낙동강 생물자원관을 견학하고 수변 생태공원인 경천섬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2014년에 시작된 하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단체이다. 지난 4월 공식 발대한 피오봉사단 5기 가족들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낙동강 하천 일대를 한 발 먼저 찾아가 환경사랑 활동을 실천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하림 피오봉사단 5기 이진원 씨는 "이번 낙동강 생물 자원관 견학과 경천섬 환경정화 봉사를 통해 다양한 생명체를 만나고 자연의 소중함을 깨우치는 경험을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값지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모두 함께 살아가는 환경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뻤고 앞으로 남은 활동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오지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제조기업 경쟁력 향상 위한 맞춤형 인공지능 기술개발센터 설치
장현준 / 25.10.15
경기북부
경기도, 지역화폐로 받는 ‘어린이·청소년 교통비 지원금’ 교통비로 다시 쓴다
류현주 / 25.10.15
문화
구미시, 1.5km 구간에서 펼쳐지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주말'...
프레스뉴스 / 25.10.15
사회
대전시교육청, 고교학점제 新수강신청 프로그램 사용자 연수 실시
프레스뉴스 / 25.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