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 |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이 지난 27일 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청 관계자, 호계1동 지역구 주민과 함께 지상변압기 설치 관련으로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지역구 주민은 진우아파트 소규모 재건축 추진 관련에 있어지상변압기 설치 할 자리를 마련해줬으면 하는 건의와 함께 지난번 호계 1동 행정복지센터 주변 우·오수 분류식화 사업 진행 사항에 대해 문의를 했다.
안양시 관계자는 진우아파트 소규모 재건축 추진 관련에 있어 민원인의 의견이 잘 반영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채명 의원은 “호계1동 행정복지센터 주변 우·오수 분류식화 사업은2020년부터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여타당성 조사, 실시설계, 국비신청, 조례 개정을 통한 주민지원 근거를 마련했다며, 이 사업은 2021년 기본설계 및 단계별로 시행하여 2023년 착공예정이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 6)은 “현장에서 주민들을 만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것이 지역 정치인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의정활동을 더욱더 펼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연예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김혜윤, 로몬 향한 기습 고백 그 후! 로몬 열혈...
프레스뉴스 / 26.02.09

사회
연천군, 겨울철 화재 예방 위해 화재 취약 시설물 집중 지도·점검
프레스뉴스 / 26.02.09

문화
강릉시·(사)한국구라봉사회·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협력, 구강보건 사각지대 해소 기대...
프레스뉴스 / 26.02.09

문화
문체부, 보고 싶었던 대표 공연 이제 우리 동네에서도 본다
프레스뉴스 / 26.02.09

사회
재정경제부, 아시아개발은행(ADB) 디지털 리더십 프로그램 개최
프레스뉴스 / 26.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