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북구의회, '강북구 로컬브랜드상권 활성화를 위한 정책방안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 개최 |
강북구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로컬 인 강북포럼’은 지난 6일 의회 3층 의원회의실에서 ‘강북구 로컬브랜드상권 활성화를 위한 정책방안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가졌다.
‘로컬 인 강북포럼’은 이상수 대표의원을 비롯해 최미경, 박철우, 김명희 의원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5월부터 강북구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 및 조성을 위한 정책적 지원방안을 모색하여 강북구 지역특성에 맞는 골목경제 활성화와 제고를 위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해왔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단체 소속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구용역 수행기관인 ‘도시와 커뮤니티 연구소’ 경신원 소장으로부터 정책방안 연구 결과보고와 강북구 로컬브랜드 상권 활성화를 위한 실행 계획 등에 대한 의원들의 질의응답 및 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최종보고회를 마치며 이상수 대표의원은 “이번 연구단체 활동을 통해 나온 여러 정책 제안들을 통해 강북구의 지역특성에 맞게 실질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방안들을 찾아 로컬브랜드상권 육성·조성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안광률 의원, 기간제 사서교사 경력 인정 논란 현장 점검
강보선 / 26.01.28

금융
KB국민카드, 배우 김우빈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류현주 / 26.01.28

사회
광진구, 지난해 6,570개 일자리 창출로 고용안정 강화
프레스뉴스 / 26.01.28

경제일반
전북 미래산업, BNP파리바 맞손으로 글로벌 금융 날개 달다
프레스뉴스 / 26.01.28

국회
양평군의회 오혜자 의장,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2026년도 정기총회 참석...
프레스뉴스 / 26.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