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산시청 |
오산시가 관내 중소기업의 기업 경쟁력 제고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품 디자인 및 마케팅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신청대상은 오산지역에 본사 또는 사업장을 두고 제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으로 사업비 소진 시까지 연중 상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제품 디자인 및 마케팅 지원 사업은 디자인 전문회사(도내 대학 등)를 활용하여 시각디자인(CI, BI), 포장디자인(박스 및 표면디자인, 라벨디자인, 용기디자인), 제품디자인(대량생산을 전제로 한 각종 제품디자인)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주관한다.
기업이 30%만 부담하면 기업당 제품디자인은 14백만 원, 시각/포장 디자인은 7백만 원 이내 범위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후 1차 평가(서류평가), 2차 평가(심의평가위원회)를 거쳐 최종 평가를 통과한 기업이 선정된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시는 기업이 투자를 확대하고 일자리를 더욱 많이 만들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오산시는 제품디자인 및 마케팅 지원 사업 외에 기술닥터 지원사업, 수출보험 지원 사업, 개발 생산 판로 맞춤형 지원 사업, 지식재산권 창출 지원 사업 등 관내 중소기업의 자생력 확보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여러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김진태 지사, 여·야에 강원특별법 등 ‘3특’에 대한 적극적 관심 요청
프레스뉴스 / 26.01.26

경제일반
장성군, 1월 등록면허세(면허분) 부과… 2월 2일까지 납부
프레스뉴스 / 26.01.26

사회
이천시, 2026년 주요 역점업무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6

스포츠
군위군, 파크골프 성지 도약을 위한 ‘군위군 파크골프장 운영관리방안 수립용역’ 중...
프레스뉴스 / 26.01.26

경기남부
융기원, 반도체 분야 특성화고 동계 교육 성료… 교육 3년차 참여 학생들 진로 결...
류현주 / 26.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