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0월 28일 주종섭 의원이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2023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라남도의회 주종섭 의원(더불어민주당, 여수6)이 지난 10월 28일 순천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2023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해 열띤 응원에 목소리를 보냈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행복을 나누는 도시락(해피락) 조합원, 준조합원, 예비조합원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화합과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복을 나누는 도시락(해피락)은 2005년부터 결식아동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좋은 먹거리와 행복한 일터를 제공하는 만드는 사회적기업이다.
주종섭 의원은 “행복을 나누는 도시락(해피락)과 사회적기업은 그동안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손을 내밀고, 먹거리와 일자리를 제공하며,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과 가치를 지지하고 지역사회의 번영을 도모하는데 함께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또, 주 의원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하여 특별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함께 협력하고 나눔하는 가치를 높이며, 우리 지역이 더욱 따듯하고 화합된 곳으로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광주시, 장기 요양 재택 의료센터 시범 사업 추진…의료·돌봄 연계 강화
프레스뉴스 / 26.01.30

국회
부천시의회 김병전 의장, 막장 유튜버 대응 시민 참여 강조… 모니터링단 발대식 참...
프레스뉴스 / 26.01.30

연예
[SBS 합숙 맞선] ‘대문자T 0표녀’ 김진주, 솔직함 통했다! 장민철, 김현진...
프레스뉴스 / 26.01.30

사회
안성시, 2026 문화예술 보조금 지원 공모 사업 참여 단체 모집
프레스뉴스 / 26.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