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광덕 남양주시장,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발대식 참석해 “소상공인 번영 이끄는 원동력 될 것” |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지난 26일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 공연장에서 남양주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장 상호 간 협력을 위해 구성된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발대식에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은 주광덕 시장을 비롯한 이희문 초대 총상인연합회장, 주요 내빈, 총상인연합회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사 및 축사 △자문위원 위촉식 △선언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이 회장은 “발대식 축하를 위해 참석한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상인회 간 협력을 강화해 상권 활성화 및 소상공인 권익 보호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주 시장은 “총상인연합회의 결성은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의 번영과 나아가 지역 상권에 큰 활력을 불어넣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소상공인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남양주시와 경기도 관련 부서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단체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총상인연합회는 남양주 16개 상인회가 모여 결성된 단체로, 앞으로 상권 활성화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정책 제안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양시, ‘SNS 시민기자단’ 워크숍 개최…시민 참여형 시정홍보 본격화
장현준 / 26.01.27

경제일반
'새만금 헴프 산업 클러스터' 조성에 힘모아 민․관협의회 공식 출범...
프레스뉴스 / 26.01.27

사회
완도군 ‘희망완도 군민 SNS 기자단 최다 인원 구성’ 활약 기대
프레스뉴스 / 26.01.27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임창휘 의원, 수도권 규제 합리화 방안 마련을 위한 정담회 개최
강보선 / 26.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