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동래구 태권도실업팀, 6월 두 개 대회 연속 ‘메달 릴레이’ |
부산 동래구는 6월 한 달간 개최된 두 개의 전국 규모 태권도 대회에서 태권도 실업팀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고 25일 밝혔다.
동래구청 태권도 실업팀은 지난 2006년 창단한 부산 유일한 여성 태권도 팀으로 작년에는 부산에서 열린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한 바 있다.
올해도 그 기운을 이어 지난 6월 초에 열린 ‘제12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하며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이어 개최된 ‘제56회 협회장기 전국 단체대항 태권도대회’에서도 동메달 1개를 추가해 6월 한 달간 총 3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뛰어난 기량으로 구의 명예를 드높인 태권도 실업팀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 있을 전국대회와 10월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선수단이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포토뉴스] 시민 목소리에 귀 기울인 임병택 시흥시장… 시민경청회 첫날 ‘열띤 소...
장현준 / 26.06.25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문승호 의원, 판교 제2테크노밸리 교통개선 후속 점검 나서
강보선 / 26.06.25

스포츠
[KPGA 군산CC 오픈] 1R. T4 김민준, T9 장유빈 인터뷰
프레스뉴스 / 26.06.25

국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제21회 제주포럼 의회세션』 개최
프레스뉴스 /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