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순덕 의원, 삼봉지구 민원해결 위해 현장 찾아 |
완주군의회 이순덕 의원이 24일 민원청취를 위해 삼봉지구 내 LH삼봉사회복지관 등을 방문했다.
삼봉지구의 입주가 마무리되면서, 다양한 종류의 민원들이 발생하고 있어, 이순덕의원은 현장을 직접 찾아보고, 주민들과 대화를 통해 민원의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번에 찾은 민원 현장에서는 주민들의 불편을 겪고 있는 현장을 도로교통과 해당 실무자들과 함께 돌아 봤으며, LH삼봉사회복지관을 찾아 운영현황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LH삼봉사회복지관에서는 직원1명 11개의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있어, 어려움을 토로했으며, 타 지자체 대비 예산부족을 겪고 있고, ‘도거어르신 밑반찬 사업’도 추진하고 있는데 공간이 협소해 이에 대한 개선도 필요하다는 의견을 전했다.
이순덕 의원은 “오늘부터 A아파트의 입주가 시작되어, 더 많은 사람들의 삼봉지구에 거주하게 됐다”며, “미니 신도시인 삼봉지구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지역구 의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해결 방안을 찾아 나서겠다”고 밝히고, “삼봉사회복지관의 근무여건과 공간활용 방안도 해당 실무자들과 협의해 개선방안을 마련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함양군, 제7회 국화분재 재배 교육생 모집...누구나 신청 가능
박영철 / 26.01.29

경제일반
산업통상부, 민관합동 K-GX 추진단 출범, 대한민국 녹색 대전환 본격 시동
프레스뉴스 / 26.01.28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프레스뉴스 / 26.01.28

사회
고창군 ‘2026년 가축방역협의회’ 개최..“가축전염병 예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8

국회
구리시의회 신동화 의장, '제18회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프레스뉴스 / 26.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