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283회 오산시의회 임시회 명예의장으로 차미정 오산시 여성의용소방대장 위촉 |
오산시의회는 지난 4일 본회의장에서 제283회 오산시의회 임시회를 개최하고 차미정 오산시 여성의용소방대장을 명예의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차미정 대장의 명예의장 위촉은 오는 3월 19일 제3회 의용소방대의 날을 기념하고 우리 사회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차원에서 진행됐다.
차미정 대장은 2018년 12월부터 오산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활동하면서 맞춤형 시민 안전교육과 소방안전지킴이 등 다양한 화재예방 홍보 및 명예환경감시단 활동 등의 봉사를 통해 오산 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큰 기여를 해오고 있다.
이날 명예의장으로 위촉된 차미정 대장은 “오산 여성의용소방대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오산시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오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오산시의회, 오산시와 함께 힘을 모아 시민들이 편안한 일상생활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은 “오산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시는 차미정 대장님께 오산시의회를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오산 시민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의회 명예시장'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시작됐으며 2022년 11월 첫 번째 명예의장 위촉을 시작으로 이번 차미정 대장의 명예의장 위촉으로 10회째를 맞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시흥시 목감지구 두 번째 문화복합공간, ‘목감2어울림센터’문 열다
장현준 / 26.01.26

국회
수원특례시의회, 권선구청 주관 ‘2026년 상반기 시의원 간담회’ 참석
프레스뉴스 / 26.01.26

금융
[포토 뉴스] KOSDAQ 1000p 돌파, 혁신성장 통해 3천스닥 시대로!
류현주 / 26.01.26

광주/전남
담양군, ‘담양장터’ 새해 이벤트·설맞이 특별 할인 행사
박정철 / 26.01.26

문화
고용노동부, 일하는 사람 권리 기본법·근로자 추정제도 Q&A
프레스뉴스 / 26.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