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진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심의위원회 개최 |
당진시의회는 7일 의회 운영위 회의실에서 정책연구의 실효성 강화를 위해 ‘당진시의회 의원 연구모임’을 구성하고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의위원회에서는 2023년도에 활동한 4건의 연구모임에 대한 심사·의결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4건의 연구모임은 △농업정책 연구모임(대표의원 김명진) △장애인 일자리 정책개발 연구모임(대표의원 김명회) △인구·청년 정책개발 연구모임(대표의원 조상연) △역사·문화 연구모임(대표의원 심의수)이다.
각 연구모임은 4~5명의 구성원이 1년동안 의회발전과 시정발전의 연구, 정책개발 등을 목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며, 11월 최종 결과보고서를 의회에 제출할 예정이다.
이날 심의위원회의 심의수 위원장은 “신청된 연구모임의 심의는 연구과제가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과제의 적절성과 전문성 강화에 초점을 맞춰 의결했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활동 기간은 2024년 2월 ~ 11월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임창휘 의원, 수도권 규제 합리화 방안 마련을 위한 정담회 개최
강보선 / 26.01.27

사회
행정안전부, 외교서한·대통령이 받은 보고서 등 비공개 대통령기록물 5만 4천여 건...
프레스뉴스 / 26.01.27

경제일반
제주항, 57년 만에 첫 정기 국제 화물선 취항 기념 지역 해양물류산업을 위한 인...
프레스뉴스 / 26.01.27

연예
[SBS 틈만 나면,] 김영대, 이광수 성덕 고백! “광수 선배 만나. 보기만 해...
프레스뉴스 / 26.01.27

사회
소방청, 설 명절 예방대책 가동...최대 9일 황금연휴 화재 안전부터
프레스뉴스 / 26.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