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양천구의회 임옥연 의원, 한국유엔봉사단 2023 대한민국 봉사 대상 수상(사진 임옥연의원 제공) |
양천구의회 임옥연 의원은 지난 21일 열린 '2023 대한민국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봉사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2010년부터 이어진 '대한민국 봉사 대상'은 한국유엔봉사단 주최로 매년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관, 기업, 개인에게 시상하는 봉사상이다.
임옥연 의원은 따뜻한 봉사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했다.
임옥연 의원은 평소 지역사회에 끊임없이 관심을 갖고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누적 봉사시간 총 1,000시간 초과 달성하여 양천구자원봉사센터로부터‘자원봉사 금장’인증을 받은 바 있다.
임옥연 의원은“이 영광스러운 상은 혼자서 얻은 것이 아닌, 함께 봉사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한 결과”라며, “이번 상을 계기로 더욱 지역사회에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옥연 의원은 제 5대·6대·9대 양천구의회 의원을 역임하면서, 청년기본조례 일부개정, 양천구 갈산공공도서관 운영 및 이용에 관한 조례, 양천구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을 발의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들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산업통상부, 민관합동 K-GX 추진단 출범, 대한민국 녹색 대전환 본격 시동
프레스뉴스 / 26.01.28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투자처 되도록 객관적 환경 조성&...
프레스뉴스 / 26.01.28

사회
고창군 ‘2026년 가축방역협의회’ 개최..“가축전염병 예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8

국회
구리시의회 신동화 의장, '제18회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프레스뉴스 / 26.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