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울산 청춘푸드트럭(주), 울주군 성금 1천만원 전달 |
울산 청춘푸드트럭(주)이 24일 울주군을 방문해 제5회 울주 작천정 벚꽃축제 수익금으로 마련한 성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
울주군은 이날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순걸 군수와 정기석 대표, 울주작천정 벚꽃축제 추진위원회 박순목 위원장,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양호영 사무처장, 울주군 자원봉사센터 손영순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울산 청춘푸드트럭(주)은 올해 뿐만 아니라 앞서 지난해에도 작천정 벚꽃축제 수익금 일부를 삼남읍 저소득세대를 위한 성금으로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주군 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계층 지원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기석 대표는 “올해 벚꽃축제에서 많은 상춘객의 성원을 받은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울주군 복지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전달된 성금이 울주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성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성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양시, 올해도 노조와 상생・협력 이어간다…안정적 노사관계 구축
장현준 / 26.01.26

경제일반
제주도, 4050 일자리 2,000명 지원…중장년 고용안정 집중
프레스뉴스 / 26.01.26

사회
동두천시 상패동 (주)신진LPG충전소,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프레스뉴스 / 26.01.26

문화
보건복지부, 혁신적 의료기기 의료현장에 최단 80일 만에 진입한다
프레스뉴스 / 26.01.26

스포츠
문체부, 동계 장애인체육의 무대 '제23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
프레스뉴스 / 26.01.26

사회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 2026년 '신규창업 소상공인 지원사업' 접...
프레스뉴스 / 26.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