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힘내라 HamAn!!”릴레이 이벤트 실시
함안군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과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상권 활력제고 및 소상공인·자영업자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함안사랑상품권을 활용한 “힘내라 HamAn”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릴레이 이벤트 중 첫 번째로 실시되는 것은 제로페이 활성화 이벤트이다.
제로페이 프로모션과 병행해 실시되며 4월 17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관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결제를 하면 5% 페이백은 물론, 이 기간동안 합산해 30만원 이상 결제를 한 군민에 한해서 선착순 200명에게 3만원의 함안사랑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군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 동의 후 올원뱅크 제로페이 결제목록 화면을 캡쳐해 증명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군에서 확인 후 조건이 맞으면 우편으로 함안사랑상품권 3만원을 송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두 번째 이벤트는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 간 실시하며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이다.
군 관내 전통시장과 함안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함안사랑상품권으로 30만원 이상 결제한 군민에게 월별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3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이 기간동안 매출 우수 가맹점에게도 함안사랑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군 관계자는 “1·2차 이벤트 이외에도 앞으로 축제와 문화, 관광 등과 연계한 방식으로 함안사랑상품권을 활용한 맞춤형 이벤트를 계속해 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역상권을 살리는 이번 함안사랑상품권 이벤트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희수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경상원, 소상공인 경제 이슈 브리프 VOL.11 발간 '소상공인 온라인 진...
프레스뉴스 / 25.12.10

사회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프레스뉴스 / 25.12.10

사회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프레스뉴스 / 25.12.10

광주/전남
담양군·순창군, 민간분야 교류·협력 협약 체결… 상생발전 기반 마련
박정철 / 25.12.10

국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양영식 위원장, 전국 최초 ‘AI 활용 의정혁신 조례’ 본회의 ...
프레스뉴스 / 25.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