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습 꾸러미 드림박스 지원
김해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휴관에 들어가게 되면서 기관 방문이 어려운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맞춤형 학습꾸러미 ‘드림박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꿈드림은 지난 2월 21일까지 주 5회 검정고시 공부방을 운영해 왔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만 생활을 하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의 지속적인 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을 결정했다.
드림박스에는 지속적인 학습을 위해 검정고시 교재, 수능교재, 필기구 세트, 학습관리 수첩 등이 들어 있으며 ‘내 마음의 포레스트’ 비대면 프로그램을 위한 씨앗 키트도 함께 동봉해 발송했다.
박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과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지원에 힘쓰고 있으며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꿈드림은 여성가족부 지원사업으로 김해시에서 운영하며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학습·진로·자기계발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희수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전남교육청, ‘2025 고향사랑 기부의 달’ 행사 참여
프레스뉴스 / 25.12.05

연예
'아이돌아이' 최수영, “입체적인 병균 캐릭터 덕분에 극에 리얼한 ...
프레스뉴스 / 25.12.05

국회
경기도의회 박명숙 의원, ‘달달버스’와 함께 양근대교·양동 일반산업단지 현장 점검...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우범기 전주시장, '화재로 인한 주민불편 마음 무겁다, 최대한 지원방안 찾...
프레스뉴스 / 25.12.05

경기남부
안산시, 해외에 상호문화 정책 알려… 외신 기자단 연이은 방문
장현준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