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대면행사…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정부세종컨벤션센터
![]() |
| ▲ 세종시교육청과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이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정부센종컨벤션센터에서 ’탐험, 발견, 상상‘을 주제로 제4회 창의융합교육축제를 개최한다(사진=세종시교육청)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세종시교육청과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이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정부센종컨벤션센터에서 ’탐험, 발견, 상상‘을 주제로 제4회 창의융합교육축제를 개최한다.
19년 1회 개최를 시작으로 올해 4회째를 맞이한 창의융합교육축제는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으로 비대면으로 진행되다 3년 만에 대면행사로 돌아왔다.
이번 축제는 체험마당, 전시마당, 강연마당, 대회마당의 4개 마당이 운영되며, 과학, 수학, 정보, 환경 분야의 다양한 체험과 탐구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코로나19로 축제에 참여할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체험 콘텐츠 영상도 준비됐다. 세종 지역의 초·중·고 학생, 교사, 학부모, 세종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승표 세종교육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참여자들이 수학, 과학, 정보, 융합 등 다양한 영역의 미래교육을 체험을 하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과학기술을 상상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이은미 의원, 실적 기반 지방보조금 지급 이뤄져야
류현주 / 25.12.01

광주/전남
곡성군‘옥과 맛있는 김치’ 9년째 김치 기부로 따뜻한 사랑 전달
박정철 / 25.12.01

경제일반
지역 창업 주역들이 한자리에… 마포비즈니스센터 성과공유의 장 열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이강덕 시장, “마지막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을”…12년간 소회와 포항시의 발전방향 ...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