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수목원 정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이 개원 2주년을 맞아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가을철 관광주간을 운영한다. (사진=수목원)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한국수목원 정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이 개원 2주년을 맞아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가을철 관광주간을 운영한다.
이번 관광주간은 국립세종수목원이 지난 6월 17일부터 10월 2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시행한 야간 개장에 관람객이 보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관람객들이 입동을 앞둔 마지막 가을을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치유할 기회를 제공코자 수목원 무료 운영에 나선다.
이번 ‘관광주간’에는 다양한 전시·공연 등 문화 콘텐츠가 마련됐다.
축제 마당에는 구상나무를 들고 있는 18m 크기의 울트라 핑크퐁 인형이 전시돼 기후변화에 따른 멸종위기종에 대한 보전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방문자센터에서는 국립세종수목원을 상징하는 붓꽃을 들고 있는 핑크퐁 인형 및 구상나무 포토존이 구성된다.
해당 기간 매일 ‘정원 TV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100명에게 울트라 핑크퐁 축소 구상나무 핑크퐁 풍선을 제공하고 핑크퐁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선착순 10000명에게 ‘핑크퐁 꿈의정원 씨앗스틱’를 증정 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행한다.
조남성 원장 직무대리는 “앞으로도 국립세종수목원은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를 추진하고 국민에게 멸종위기종 보전 및 기후 위기 인식을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해 수목원·정원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금융
하나은행, 인천광역시와 외국인 주민 특화 컬처뱅크 공동 운영 협약 체결!!!...
류현주 / 25.10.14
사회
양평군, 가을철 영농부산물 등 폐기물 불법소각 집중 단속 실시
프레스뉴스 / 25.10.14
문화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개관 10주년 기념 '오산, 함께 키우는 미래!...
프레스뉴스 / 25.10.14
사회
청양군, ‘PRO혁신추진단’ 성과보고회 개최…조직문화 혁신의 새 바람
프레스뉴스 / 2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