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2 세종시 교육감배 학생체육 육상경기대회 겸 제7회 세종시장배 육상경기대회가 지난 26~27 양일간 공주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됐다.(사진=세종육상연맹 제공)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세종시교육청과 세종시육상연맹(회장 윤강원)이 주최. 주관하고 세종시체육회가 후원한 2022 세종시 교육감배 학생체육 육상경기대회 겸 제7회 세종시장배 육상경기대회가 지난 26~27 양일간 공주종합운동장에서 개최,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이 대회는 균형 있는 신체발달과 기초체력을 증진하는 동시에 우수선수를 조기 발굴·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트랙경기와 필드경기로 나눠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관내 초.중 학생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각 학교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대회결과 종합우승은 조치원대동초가 차지했다. 준우승은 양지초, 3위는 고운초가 각각 차지했다.
또 초등부 남·여 개인 우수상은 조치원 대동초 윤백현·임지수 선수가, 중등부 남·여 개인 우수상은 도담중 이승빈 선수와 세종중 서한울 선수가 각각 차지했다.
윤강원 회장은 “이 대회는 매년 해가 거듭 될수록 학생선수들의 기량이 나날이 발전 하는 등 학생들의 건강증진에도 기여하고 있다”며 “모든 스포츠경기의 기초종목인 육상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금융
하나은행, 인천광역시와 외국인 주민 특화 컬처뱅크 공동 운영 협약 체결!!!...
류현주 / 25.10.14
사회
양평군, 가을철 영농부산물 등 폐기물 불법소각 집중 단속 실시
프레스뉴스 / 25.10.14
문화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개관 10주년 기념 '오산, 함께 키우는 미래!...
프레스뉴스 / 25.10.14
사회
청양군, ‘PRO혁신추진단’ 성과보고회 개최…조직문화 혁신의 새 바람
프레스뉴스 / 2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