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긴급전화 1366센터 신설 등 안건 다뤄
![]() |
| ▲세종시자치경찰위원회가 지난 28일 ‘제15차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사진=세종시) |
[프레스뉴스] 김교연 기자=세종시자치경찰위원회가 지난 28일 세종자치경찰위원회 으뜸터에서 세종시·세종시경찰청·위원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5차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여성청소년·교통 분야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시, 경찰청 등 관계기관이 참석해 안건에 대해 설명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주요 안건으로는 ▲여성긴급전화 1366센터 신설 필요 ▲2-3생활권 진입로 교통정체 구간 현황 및 문제점 ▲도로안전시설 재정비 등이 제시됐다.
특히 훼손되거나 과다 설치된 도로안전시설 재정비에 대해서는 관련기관 간 의견조율을 위해 시에서 협의체를 구성하고 위원회에서도 자문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곽영길 실무협의회 위원장은 “시민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각 기관들이 서로 협력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자치경찰위원회가 지방행정과 치안행정 간의 가교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교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지역 창업 주역들이 한자리에… 마포비즈니스센터 성과공유의 장 열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이강덕 시장, “마지막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을”…12년간 소회와 포항시의 발전방향 ...
프레스뉴스 / 25.12.01

정치일반
김성제 의왕시장, 시정연설에서 2026년 시정방향 제시... “경쟁력 갖춘 명품도...
프레스뉴스 / 25.12.01

스포츠
김천상무, 대전하나와 최종전으로 2025시즌 ‘3위’ 마무리!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