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보디빌딩연맹(IFBB) 코리아 그랑프리 기자회견(사진=김영배 기자)
국제보디빌딩연맹(IFBB) 코리아 그랑프리 기자회견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그랑프리 챕피언쉽 선수들과 플렉스 비키니와 머슬앤 피트니스 선수들은 26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3층 루비홀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날 기자회견은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와 국내 보디빌딩 팬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코리아 그랑프리는 IFBB 프로 리그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프로 대회다. 총 5만 달러의 상금과 코리아 그랑프리 초대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각국의 선수들이 한국을 방문했다.
특히 일본 최초 프로 보디빌딩 선수인 히데타다 야마기시 선수는 질문과 답변 시간에 "안녕하세요"라는 한국어 인사를 시작으로 한국 사랑을 밝혀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대회 본선은 27일 오전부터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며 IFBB 프로 리그 코리아 그랑프리, 여성 대회인 플렉스 비키니, 머슬앤 피트니스 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관계자는 "승패를 떠나서 보디빌딩을 사랑하는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영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프레스뉴스 / 26.01.23

문화
충남도립대·청양군, 겨울 밤을 깨우다…제1회 청불페 팡파르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남양주보건소, ICT 기반 맞춤형 건강관리…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1기 참여자 모...
프레스뉴스 / 26.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