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스포우(PESPOW)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다니엘 헤니는 Mr. 페스포우로 활동하며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이탈리안 캐주얼 패션을 전파할 예정이다.
2030남성들의 '워너비 스타' 다니엘 헤니는 페스포우 광고컷을 통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다니엘 헤니는 조선희 사진작가와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국적인 외모, 다채로운 포즈와 함께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 컨셉xm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등 글로벌 스타다운 프로페셔널 한 면모를 발휘하며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페스포우는 클래식한 수트와 캐주얼 아이템을 개성 있고 실용적으로 믹스매치하는 이태리 남성들의 세련된 패션감각과 다니엘 헤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페스포우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와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페스포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 나라 소비자들에게 세련된 이태리 남성들의 패션감각과 페스포우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알리기 위해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페스포우는 롯데홈쇼핑이 전략적 제휴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19일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니엘 헤니(사진제공=페스포우)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영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프레스뉴스 / 26.01.23

문화
충남도립대·청양군, 겨울 밤을 깨우다…제1회 청불페 팡파르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남양주보건소, ICT 기반 맞춤형 건강관리…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1기 참여자 모...
프레스뉴스 / 26.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