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방송 초반부터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tvN 8주년 특별기획 '미생'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됐다.
'미생'의 첫 번째 OST에는 독특한 콘셉트와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현실 공감적인 가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미여관이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OST로 발표된 '로망'은 '미생'을 대변하는 엔딩곡으로 장미여관만의 빈티지한 사운드에 화려한 브라스 섹션을 추가해 새로운 곡으로 재탄생됐다.
드라마 속 인물들의 정서를 담아내는 것을 물론 세상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사회인이라면 공감할 만한 현실적인 가사로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까마득한 '을'의 고군분투, 그 속에서 피어난 오늘 우리의 회사원들의 눈물 겨운 우정 이야기 tvN 금토드라마 '미생'은 매주 금토 저녁 8시40분에 방송되며, 24일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3화에서는 정식 사원이 되기 위해 한석율(변요한 분)과 프리젠테이션 파트너가 된 장그래(임시완 분)의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미생(사진제공=CJ E M)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영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프레스뉴스 / 26.01.23

문화
충남도립대·청양군, 겨울 밤을 깨우다…제1회 청불페 팡파르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남양주보건소, ICT 기반 맞춤형 건강관리…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1기 참여자 모...
프레스뉴스 / 26.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