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려 근황을 전했다.[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캡처] |
최근 배우 남주혁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이성경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이성경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성경은 길거리에서 한 고양이를 바라보며 뽀뽀라도 하듯 입술을 쭉 내밀고 있다.
잘 어울리는 단발머리를 한 이성경은 모든 남성이 설렐만한 외모에 귀여운 표정으로 고양이를 유혹하는 듯하다.
하지만 정작 고양이는 무신경한 표정으로 그 앞에 앉아 이성경을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흰티만 입었는데도 이쁘네", "배경도 이쁘구 사진도 예쁘다!", "고양이 진짜 귀엽다...심쿵", "단발 머리 잘어울려요!", "역시 러블리해"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은 지난해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남주혁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공개 열애 4개월 만인 지난 18일 결별사실을 인정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정준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스포츠
페럼클럽 ‘최다 우승자’ 함정우, ‘2025 렉서스 마스터즈’에서 3년 연속 우승...
프레스뉴스 / 25.10.13
정치일반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
프레스뉴스 / 25.10.13
사회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프레스뉴스 / 25.10.13
사회
국민권익위, “등하교 때마다 사고위험에 걱정돼요”…학교 주변 사유지 매입하여 주차...
프레스뉴스 / 25.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