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에 출연중인 이준혁 고양이 돌보기에 나섰다.[사진=채널A] |
3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는 이틀간 집에서 고양이를 돌보게 된 이준혁이 '고양이 집사'로 알려진 배우 윤균상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가족과 함께 고양이 카페를 다녀온 후 고양이에 푹 빠진 이준혁은 아내 정지안에게 고양이를 키우자고 조르지만 정지안은 본인이 도맡아 기르게 될 것이 뻔하다며 단칼에 거부한다.
하지만 며칠 후 이준혁은 말도 없이 집에 고양이 두 마리를 데리고 나타난다.
휴가 간 지인을 대신해 이틀 동안 돌봐주기로 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정지안은 "고양이를 데리고 온 사람이 책임져야 한다"며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딱 잘라 말한다.
혼자서 고양이를 돌보게 된 이준혁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배우 윤균상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한다.
윤균상은 세 마리의 고양이를 키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윤균상은 "고양이 밥은 얼마만큼 먹이나", "목욕은 어떻게 시키나" 등의 폭풍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고양이에 대해 친절하고도 상세한 설명을 해주어 프로 고양이 집사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해당 회차는 30일 오후 9시30분 부터 방송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정준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스포츠
페럼클럽 ‘최다 우승자’ 함정우, ‘2025 렉서스 마스터즈’에서 3년 연속 우승...
프레스뉴스 / 25.10.13
정치일반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
프레스뉴스 / 25.10.13
사회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프레스뉴스 / 25.10.13
사회
국민권익위, “등하교 때마다 사고위험에 걱정돼요”…학교 주변 사유지 매입하여 주차...
프레스뉴스 / 25.10.13
문화
소방청, 미래 재난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AI 전담조직 가동
프레스뉴스 / 25.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