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 국회의원' 조응천 의원이 반려묘 '보리'와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사진=조응천 의원 페이스북] |
'집사 국회의원'으로 잘 알려진 조응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생일날 반려묘 '보리'와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5장의 "'개 풀 뜯어먹는 소리'는 들어봤지만 보리가 풀 뜯어먹는 냥이 일 줄이야"라며 다섯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보리는 조 의원이 받은 생일 축하 꽃다발과 케익에 무척이나 진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조 의원은 "생축 꽃다발에 관심을 보이더니 급기야 풀을 뜯어먹네요"라고 설명했다.
특히 조 의원을 형상화한 케익에는 조 의원 무릎 위에 반려묘 '보리'가 앉아있는데 보리는 유심히 쳐다보더니 이내 냄새를 맡는다.
조 의원은 "당원 모임에서 받은 케익에 자기 모습이 있는 것도 기가 막히게 알아보고 한참을 쳐다 봅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조 의원은 "뭐하나 탓할게 없는 보리인데 털이 너무 빠진다"며 "겨울 오기 전에 털 밀어줘도 되나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집사들의 공감을 얻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담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
프레스뉴스 / 25.10.13
스포츠
페럼클럽 ‘최다 우승자’ 함정우, ‘2025 렉서스 마스터즈’에서 3년 연속 우승...
프레스뉴스 / 25.10.13
사회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프레스뉴스 / 25.10.13
문화
소방청, 미래 재난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AI 전담조직 가동
프레스뉴스 / 25.10.13
국회
강원특별자치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최익순 협의회장(강릉시의회 의장) 제257차 월례회...
프레스뉴스 / 25.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