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아지 10여마리의 목줄을 몸에 묶고 있는 다니엘 래클리프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사진=PopSugar.com] |
(이슈타임 통신)김담희 기자='해리포터'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Daniel Radcliffe)가 강아지들을 산책시키는 사진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지난 2014년 6월 공개됐던 다니엘의 강아지 산책 사진이 '올바른 애견인의 자세'라는 이름으로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촬영 현장에 있는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허리에 강아지 목줄을 묶고 10여 마리의 강아지를 직접 산책시키고 있다.
허리에는 강아지의 배변을 치우기 위한 비닐봉지도 챙긴 모습이 눈에 띈다.
해당 사진은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빠른 속도로 퍼져나갔고 사진만 접한 누리꾼들은 다니엘의 진짜 반려견으로 착각하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다.
이에 다니엘은 "당연히 영화 촬영이었다"며 "설마 제 개로 착각할 줄은 상상도 못 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사진은 영화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Trainwreck)'에서 '개를 산책시키는 남자'로 카메오 출연했을 당시 파파라치에 의해 촬영된 사진으로 알려졌다.
이후 다니엘은 인터뷰를 통해 "길거리에서 개 여러 마리를 산책시키는 사람을 본 적이 있는데 그게 재미있었다. 목줄을 매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했다"며 해당 장면이 자신의 아이디어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담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문화
군위문화관광재단, '제3회 3964 전국 어린이 그림대회' 시상식 ...
프레스뉴스 / 25.12.01

경제일반
해양수산부, 민관 협력으로 해외항만시장 진출 전략 마련한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충북 영동군, 공공하수도 운영관리 실태 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윤환 계양구청장, ‘검단~드림로 간 광역도로’ 공사 현장 방문
프레스뉴스 / 25.12.01

국회
광산구의회, ‘정치다움 기획강연’ 예산 심사 실무 교육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질병관리청, 국민과의 친근한 소통으로 커뮤니케이션 공모전서 잇단 수상
프레스뉴스 / 25.12.01

경제일반
해양수산부, 연 매출 1천억 원 달성 기대... 5개 해양수산 유망기업 선정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