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늘푸른한국당 이재오 대표가 이명박 전 대통령과 관련한 의혹에 대해 말했다.[사진=이재오 SNS 캡처] |
(이슈타임 통신)장동휘 기자=늘푸른한국당 이재오 대표가 이명박 전 대통령 관련 수사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 대표는 16일 오후 CBS '정관용의 시사자키'에 출연해 "문재인 정권이 박근혜 정권 부패를 뒤지는 건 당연하지만 억지로 이명박 전 대통령을 잡아가려고 언론을 동원하고 검찰을 동원해 수사하면 전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전 정권(이명박 정부)과 전전전 정권(노무현 정부)의 싸움이 될 수도 있다"며 "검찰과 문재인 정권은 완전히 곤란한 지경에 빠지는 거다. 문 정권이 없어지고 이명박 정권이 다시 살아나는 거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대표는 '노무현 정권 때의 일을 폭로할 수도 있다는 말인가'라는 질문에 "예를 들어서 이명박 정권 때 국정원만 뒤지면 그러면 노무현 정권 때 국정원은 왜 안 뒤지냐 이렇게 말 나오지 않나. 그러면 노무현 정부 때 국정원이 한 일을 이명박 정권 사람들이 알 수 있지 않나"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 대표는 김백준 전 총무기획관이 국가정보원으로부터 4억 원의 특수활동비를 받았다는 혐의에 대해선 "김백준 기획관이라는 사람이 어디 전화해서 돈 달라고 하고 돈 갖다 쓰고 이럴 사람은 저희들은 아니라고 본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명박 전 대통령이 국정원 자금을 요청한 사실은 없나'라는 질문에 "대통령이 청와대 대통령 특활비도 있는데 왜 국정원 돈 갖다 쓰겠나"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장동휘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기획 보도] 안산시, 병오년 새해 시민 삶의 질 높이는 7대 정책 변화 제시
장현준 / 26.01.17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