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전북 익산시 보석박물관 내 잔디밭에서 '2017 익산 FCI 국제 도그쇼'가 개최된다.[사진=익산시청 제공] |
오는 21일 전북 익산시 보석박물관 내 잔디밭에서 우리나라의 애견 문화 발전을 위한 '2017 익산 FCI 국제 도그쇼'가 개최된다.
(사)한국애견연맹 익산지회가 주관하고 익산시가 후원하는 이번 '2017 익산 FCI 국제 도그쇼'는 로트바일러 스페셜티 쇼를 포함한 FCI 국제 도그쇼 2회, KKF 챔피언쉽 도그쇼 2회총 5개의 도그쇼가 함께 진행된다.
진돗개를 비롯한 토종견과, 치와와, 로트바일러 등 수입견 70여 견종 약 1600마리가 넘게 참가해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애견훈련시범을 비롯해 애견상식 퀴즈, 애견달리기 대회, 각종 이벤트는 물론 22일에는 반려동물 무료진료가 이뤄지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국제 심사위원의 심사로 인터내셔널 챔피온 선발대회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2017 익산 FCI 국제 도그쇼'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행사장소인 익산 보석박물관에서는 화석전시관, 공룡테마공원, 주얼팰리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올바른 애견문화 정착과 인간과 애견의 교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다"며 "이 대회가 건전한 애견문화를 정착시키는데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애견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담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이은미 의원, 실적 기반 지방보조금 지급 이뤄져야
류현주 / 25.12.01

광주/전남
곡성군‘옥과 맛있는 김치’ 9년째 김치 기부로 따뜻한 사랑 전달
박정철 / 25.12.01

경제일반
지역 창업 주역들이 한자리에… 마포비즈니스센터 성과공유의 장 열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이강덕 시장, “마지막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을”…12년간 소회와 포항시의 발전방향 ...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