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함평군 함평읍, 부식꾸러미로 취약계층에 따뜻한 손길 전해/함평군 제공 |
함평군(군수 이상익)은 12일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화자‧김행구)가 지난 11일 취약계층 20가구에 부식꾸러미를 전달하며 이웃과의 나눔 실천을 했다”고 밝혔다.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4월부터 장애인·저소득 가구 등 식생활 관리가 어려운 주민을 대상으로 밑반찬을 직접 조리해 전달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활동은 올해 네 번째 지원으로, 꾸준한 실천을 통해 지역 내 이웃 돌봄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협의체 위원들은 정성스럽게 육개장, 석박지, 나물 무침 등 밑반찬 3종을 손수 조리해, 가정마다 직접 전달하며 대상자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행구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따뜻한 한끼가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정화자 함평읍장은 “협의체 위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지역 곳곳에 잘 전달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취약계층을 세심히 살피고, 모두가 행복한 함평읍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경기남부
경기도, 19일자로 2026년 상반기 4급(과장급) 정기 인사 단행
강보선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