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로 관내 독거노인 31명 대상 떡케이크 체험
[전남=프레스뉴스] 박정철 기자=담양군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진철, 윤재현)는 지난 19일 담길떡카페(대표 김규남)의 재능기부로 관내 독거노인 31명을 대상으로 ‘떡케이크 만들기 체험’ 사업을 진행했다.
![]() |
|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대상 떡케이크 체험 운영 (사진제공=담양군) |
이날 협의체는 어르신들이 직접 떡케이크를 만들어 보며 일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완성된 떡케이크는 정성스럽게 포장해 각 가정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했으며, 어르신들은 오랜만의 손작업 체험에 큰 만족감을 보였다.
한 참여 어르신은 “내 손으로 만든 떡케이크를 가져가니 너무 즐겁고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사업은 2020년부터 김규남 대표의 꾸준한 재능기부로 이어지고 있으며,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생활지원사들이 이동 지원과 현장 진행을 함께 도왔다.
진철 공동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즐겁게 참여하신 것 같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따뜻함이 담긴 복지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제7차 경기도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시행. 초미세먼지 22㎍/㎥ 달성 목표
장현준 / 25.12.01

경기북부
경기도, ‘여주 부평천 4.75km 정비 착공, 총 176억 투입’
류현주 / 25.12.01

사회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 람사르습지도시의 가치를 세계에 알리다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안동시, 글로벌 브랜드 '하드락 호텔' 유치 위한 상호협력 MOU ...
프레스뉴스 / 25.12.01

정치일반
지구 5바퀴 비행하며 100조+ 투자유치한 김동연 지사 투자기업대표, "...
프레스뉴스 / 25.12.01


















































